보라카이 마사지 추천 메리하트 스파 & 일리아스 스파 가격 및 후기와 모든것

보라카이 마사지 추천 메리하트 스파 & 일리아스 스파 가격 및 후기와 모든것

보라카이 마사지 추천 메리하트 스파 & 일리아스 스파 가격 및 후기와 모든것

Blog Article


카오산 로드 나 왕궁가실땐 그랩 쓰시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최근엔 업무 출장만 다녀와서 도움이 못되어 죄송합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에서 가장 좋았던 점 중 하나는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고 계신다는 것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는 과정부터 한국어로 소통하며 예약을 진행하여 매우 간편하였으며, 프론트 직원 역시 한국어 소통이 원활하여 의사 소통에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이러한 친절한 서비스로 인해 여러모로 불편함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메리어트 호텔 옆 워터프런트 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선셋포인트인 워터프런트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코타선셋마사지에서 선셋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저 또한 선셋을 보면서 마사지받을 수 있다는 점이 맘에 들어서 여기를 예약했습니다.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입니다. 무료 픽업 서비스가 있고, 오전 10시부터 12시에는 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17일 동안의 치앙마이 여행을 하면서 발마사지를 정말 많이 받았는데, 다양하게 경험해보고 싶어서 웬만하면 다 다른 곳을 가보려고 했다. 그중에 오늘 소개하는 마사지샵은 발마사지만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딱 일정 끝나고 밤에 숙소 들어가기 전에 가기 좋은 마사지샵. 에디터는 키요라 스파만의 픽업 샌딩 서비스가 마음에 들어 치앙마이 여행 가장 마지막 날에 예약을 했고, 그 결과 편하게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었다. 아로마테라피도 60분 또는 90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웨이 스파는 방콕에서 가장 인기 많은 럭셔리 스파 중 하나이므로 시간 여유를 두고 예약해야 함에 유의하도록 하자. 수쿰빗, 실롬, 카오산 거리 등 유명 관광지역에서는 심지어 몇 걸음 바로 옆에 또 다른 마사지샵이 있는 경우도 있다. 이외에도 방콕 전역에서 여러 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유명한 스파 체인과 리조트형 호텔에 있는 고급 럭셔리 스파를 이용할 수도 있다. 대부분 입구에 메뉴를 붙여놓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 서비스 내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우붓 시내에서 좀 떨어져 있지만 무료 픽업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해서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피니티 스파는 홈페이지나 라인 메신저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는 라인으로 예약했고, 답변도 굉장히 빠르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마사지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고르기가 어려우시다면 시그니처 마사지를 추천 드립니다! 다소 가격대가 높은 스파이지만 서비스, 마사지 모두 만족하실 거예요. 바와 스파는 방콕에서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스파 중 하나입니다.


사장님께서 단체관광객으로 많은 인원수가 오시면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발 마사지받기 위해서 샵을 나와서 뒤쪽으로 가니 이렇게 탁 트인 통창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탁 트인 뷰를 보면서 발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발가락 하나하나, 발바닥, 종아리까지 다 마사지해 주셨습니다. 사실 종아리가 잘 뭉쳐서 더 주물러주셨으면 했지만 약간 문지르듯 누르듯 해주시는 마사지여서 조금 아쉽기도 했습니다. 방콕에는 아속, 에까마이, 사톤 등에 지점을 두고 있고 치앙마이와 파타야 헬스랜드 지점도 있습니다.


매장 이름 자체가 영어라서 그냥 구글맵에 영어로 'Chiangmai Foot Massage Branch 2' 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1996년부터 있던 마사지샵이고 지점이 2개 있는 듯하다. 치앙마이 타패게이트 근처의 branch2는 되게 깔끔하고 일단 어둡지 않은 분위기에 밖에서 볼 때부터 호감이 가는 곳. 몸의 심층 근육 조직을 천천히 지압하면서 마사지함으로써 혈액 순환 촉진을 도와준다. 로컬 치앙마이 마사지샵과 다르게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다.


선납금을 납부하고 렌탈 계약한 경우, 중도해약 시 계약사항에 따라 위약금에서 기납부한 선납금이 공제됩니다. 렌탈 제품의 최초 설치일로부터 각 제품에 해당하는 약정기간 이후(렌탈료 완납 시)에는 제품의 소유권이 계약자에게 이전됩니다. 간단하게 작성을 하였고 나는 특히 목, 어깨가 좋지 않아 표시하고 강하게 받기를 선택했다. 이날, 온몸을 감싼 라벤더 향을 만끽하며 잠에 들 수 있었다. 마사지사가 압의 강도와 실내 온도 등을 세심히 체크한다. 처음 에어컨을 켤 때, 마사지 중간중간에도 여러 번 에어컨 온도나 마사지 세기가 괜찮은지 물었다.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는 2012년도였는데 이때 "One day spa & massage"라는 6시간짜리 시술을 받고 너무나도 만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당시 가격도 한화로 약 12만 원가량으로 6시간짜리 프로그램 치고는 매우 저렴했던 것 같습니다. 그때의 좋았던 경험으로 22년도에도 다시 방문을 하여 약 3시간가량의 스크럽+ 오일 마사지의 시술을 받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디오라"와 비슷한 편이고 시설이나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비슷합니다.


저녁에 마사지를 받으면 잔향을 느끼며 숙면을 취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는 향을 고르는 게 좋다. 사장님이 한국인이신지는 모르겠으나 한국어로 안내가 잘 되어있고 친절했던 라라스파였습니다. 둘째 아이가 살짝 깨려고 할 때 자장자장 해주시며 돌봐 주셨던 다른 스텝분께도 참 고마운 마음이 들었고요. 막탄 샹스몰에서 마사지 샵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우선 구글 평점이 좋았고 픽업을 해준다기에 왓츠앱에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메시지로 예약 요청을 했습니다. 푸트리 스파는 세미냑, 또 다른 우붓에 푸트리 2, 그리고 이곳이 푸트리 3이 있는데 이곳이 가장 최근에 오픈한 샵이라 시설도 모두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타이마사지의 경우에는 누워서 받다가 엎드려 받는 자세로 변환하기 때문에 앞, 뒤, 상체, 하체 모두 받기에는 120분이 타이마사지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물론 120분보다 더 시간을 소요할 여유가 있다면 추천드리나 보통 여행객들이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기 때문에 120분이 가장 적절한 시간입니다. 다낭여행을 가면 꼭 한 번쯤 경험해 보는 곳이 마사지입니다. 왜냐하면 저렴하기도 하고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곳이기도 해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가는데 그중 가성비가 좋은 곳을 알게 되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넘버원테라피는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마사지 업체입니다.

김포op 김포오피 김포오피 김포 오피 김포op

Report this page